김과외, '대한민국 1% 학군지 로드맵 유초등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

입력 2023-09-12 10:00  

대한민국 대표 과외 플랫폼 김과외(대표 김재용)가 오는 24일 첫 번째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2024 대한민국 1% 학군지 로드맵’을 주제로 하는 이번 오프라인 세미나는 우리나라 최상위 학군지의 교육정보와 학군, 부동산 정보 등에 대한 인사이트가 필요한 학부모들을 위해 준비했다. 최상위 학군지 분석부터 유초등 과목별 교육 트렌드와 부동산 재테크 노하우 등이 주요 내용이다.

첫 번째 세미나 연사로는 지난해 런칭한 엄마들의 정보력을 높여주는 온라인 강의 플랫폼 ‘엄마인강’의 BEST 1위 강좌 강사인 하루행복 윤미리 강사가 선정됐다. 하루행복 윤미리 강사는 강남 3구 교육·부동산 전문 큐레이터이자 3만2000 명과 소통하는 교육 인플루언서로 개인 컨설팅, 오프라인 세미나를 전체 매진 달성한 바 있다.

해당 세미나는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약 3시간가량, 김과외 제휴사인 코지모임공간 강남역 2호점 (강남역 인근)에서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김과외 앱 ▶과외선생님 ▶세미나에서 가능하다.

모집 정원은 선착순 30명으로 한정되며 참여한 학부모에게는 자체 제작한 특별부록 10종, 1:1 상담권, 엄마인강 강의 할인권, 세미나 수료증 등을 제공하며 그 밖에도 SNS 후기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당의 유료 상담권, 엄마인강 3만 원 할인 쿠폰,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김과외 관계자는 “이번 첫 번째 오프라인 세미나는 유초등 교육 입시·학군지 부동산 재테크 등 학부모의 고민을 직접적으로 덜어줄 최적의 솔루션을 담고 있다”라며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학부모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김과외는 고객들에게 좋은 퀄리티의 세미나를 제공하기 위해 모집 정원을 한정한 프라이빗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매달 1회 이상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학년별, 지역별, 과목별 자녀 교육에 대한 정보는 물론 입시, 유학, 재테크, 자기개발 등 학부모들의 궁금증과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도록 탑 강사진을 연사로 초청하여 다양한 인사이트를 전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